‘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검색결과
-
“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
말 많고 탈 많은 알리, 사실 다 계획이 있었다?
배송 지연, 낮은 품질, 제품 불량, 과대광고, A/S 지연까지…. 매일매일 엄청난 '직구 경험'이 주요 포털사이트를 도배하고 있다. 하다 하다 발암물질이 나온 제품까지 팔았다니
-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비타민 산업 부문 1위 선정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비타민 산업 부문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24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종
-
전문가 “이거 왜 안 삽니까”…반토막 게임주 줍줍할 종목 유료 전용
한국 게임은 서양의 미래다. (2011년 마크 컨 전 레드5스튜디오 대표)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만든 개발자 마크 컨의 예측은 절반만 맞았다. C
-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 ‘SW 아너스 어워드’ 공로상 수상
(좌)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 / (우)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조준희 회장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060850) 대표가 '제3회 소프트웨어 아너스 어워드(SW Honors Awar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분야별 수상 – 생활 서비스 ②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금융 / 통신 / 공공 / 식품-소비재 / 가전-산업